반응형

데이트코스 추천 다이닝까페 의정부 '투앤디' 방문후기

 

 

이전글 '밀가마 국시집'에서

2019/01/23 - [Life/맛집 탐방] - [맛집]의정부 맛집 추천 칼국수집 '밀가마 국시집' 방문 후기

차로 5분정도 걸리는 곳에

까페가 있다고해서 찾아간 '투앤디'까페입니다

 

 

주차 공간도 여유롭고 좋아요

주차하고 한컷-

 

 

 

 

주문을 해봅니다~

 

 

 

여기 브런치 맛집인것 같아요

다음에는 일찍와서 브런치를 주문해야겠어요^^

 

 

 

식기류들도 깔끔하게 셋팅이 잘 되어있어요

 

 

 

 

 

아이스라떼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커피맛 괜찮아요!

 

 

 

저 위층에도 테이블이 있는걸 보니

매장인것 같은데 가보진 못했네요ㅜ

 

 

 

2층이 있어서 그런지

천장도 높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야외도 엄청 넓고 바베큐장도 따로있고(주말에예약해야한다고해요) 

수영장까지!!있었어요 짱ㅎㅎㅎㅎ

사람이 엄청 북적거리지도 않아서

차 마시기 좋았어요~

담엔 꼭 브런치를 먹어보려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