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성비 좋은 합정 카페 '스노잉' 방문기

 

 

 

합정 맛집 교다이야 에서 식사를 하고

2018/06/27 - [Life/맛집 탐방] - [맛집]미슐랭&수요미식회 추천 맛집 합정'교다이야' 방문기

 

 

근처에 까페를 찾다가 우연히 오게 되었어요 ^^

 

 

 

간판부터가 느낌있죠?

 

 

 

가격은 안보고 들어왔었는데

오잉? 정말 저렴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저희가 들어왔더니

또 만석....^^;

 

 

 

좋은글귀도 벽에 적혀 있고요

 

 

 

주문을 하러 카운터로

메뉴들이에요

뭔가 특별한것을 먹어 보고 싶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것은 블루밍라떼(4.5)와

딸기 스노잉(5.0)를 주문했어요

 

 

딸기 스노잉은 딱!

아이스크림 더블 비안코 아시죠?

그맛이 났어요!

크림도 부드럽고 달고

넘 맛있었어요!!

 

 

 

다음은 블루밍라떼

일반 라떼보다 깊고 진한 맛이 나요

그리고 달콤했어요!!

 

 

 

비쥬얼도 굿굿!!

 

 

 

가격이 다른곳에 비해 저렴한 편이라 큰 기대없이 갔는데

저희 입맛에 잘 맞고

커피도 맛있고 진하고 참 괜찬았어요!!

 

가실분들 추천추천 드리고 싶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