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건강에 좋은 'JOE & THE JUICE' 방문기

 

 

저희는 판교 현백에서 데트를 즐기는 편인데요 ^^

이곳 조앤더쥬스는 처음 와봤어요

 

 

매장은 백화점에 있는것 치고는

크고 자리 간격도 넓고

의자도 편안해 보이는것이 좋았어요

 

 

메뉴판을 찍엇는데 잘 안보이네요ㅜㅜ

진저라떼 먹으려고 햇는데

뜨거운것 밖에 안된다고해서

이 날씨에 뜨거운것은 패스...

 

 

 

머그컵 괜찮냐고 해서 OK!

요새는 커피숍 가도 최대한 머그컵에 먹으려고해요

 

 

 

저희가 주문한것은

이뮤니티(자몽+패션프루트+사과)

아이언맨(딸기+키위+사과) 을 주문했어요

 

 

 

잔이 엄청 크죠?ㅎㅎㅎ

큰사이즈 시켰더니 정말 양이 많네요

 

 

전 사실 좀 달겠다 생각했는데

(타브랜드 들 쥬스시켜도 새콤달콤 한것처럼..)

 

아 참 건강에 좋겠다 하는 맛이었어요

밍밍 하다고 해야 하나

잘 먹어본적 없는 정말 건강쥬스!!!

 

특히 요 이뮤니티가 자몽떄문인지

살짝 쓴맛이 났지만 거부감 들 정도는 아니었어요

 

 

 

 

잘 먹어본적 없는 맛이어서 처음엔 놀랐지만

바로 적응하고 깔끔히 다 먹고 왔어요ㅎㅎ

자극적인 것에만 입맛 길들여진 분들

건강하게 쥬스 마시자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