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의정부 맛집 추천 칼국수집 '밀가마 국시집' 방문 후기

 

 

 

의정부로 드라이브 갔던 지난 주말

맛집 검색하다가 날씨도 춥고해서

칼국수가 먹고 싶어 들린 '밀가마 국시집'

 

 

우와~ 주차장 보고 놀랐어요

이렇게 넓을줄이야~!

 

 

 

 

건물외부는 전혀 국수집이라고는 생각이 안들어요

전형적인 큰 간판도 없고ㅎㅎㅎ

다들 찾아오는게 신기해용

(역시 맛집은 다른가봐요!)

 

 

 

 

이건 나올때 찍은사진이라 줄을 안섰는데

제가 오후 3시쯤 갔는데도 줄을 서서 먹었습니다..

 

 

 

 

 

 

 

 

여기서 직접 면발과 만두피를 만드시는것 같아요!!

와이셔츠에 넥타이 반듯하게 하신 모습이

정말 장인이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아 이래서 잘될집은 잘되는건가 싶기도 했습니다

 

 

 

 

줄 서있을때 한컷~!

 

 

 

저희는 처음와봐서

칼국수2개와 만두를 주문했어요

메뉴는 이것뿐입니다!

 

 

 

 

밖에 정원도 깔끔하고 아담하게

잘 해놓으셨더라구요~

 

 

짠- 만두가 나왔어요

엄청 빨리 나왔어용ㅎㅎㅎ

 

 

 

 

속이 아주 꽉 찼죠!?

특히 저 만두피가 두껍지 않고

얇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드뎌 국수가 나왔습니다~

와 양이 진짜 어마어마.....

 

 

 

국물도 직접 우렸겟지요

사골 맛이 나서 진하고 맛있어요

국물 대애ㅐㅐ박

면발도 수타로 해서 굵고 탄탄해요

장조림도 질기지 않고 부드럽고요~~

 

 

 

음 전 또 가보고 싶어요!!

그만큼 정말 맛있게 잘 먹고왔어요

처음 가시는 분들은 국수만 시키시던지

만두는 맛만보고 포장(될지안될진모르겠어요:;)하세요

국수 양이 엄~~청 나요

저희는 너무 맛있어서 배터지도록

다 먹고 나왔지만

역시나 몇번 와보시는 분들은

다 국수만 시키시고 바닥까지 드시고 가더라구요;;

 

말이 길어졌는데 정말 맛있어요

의정부 가시는분들 한번 방문해보셔요

추천추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