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데이트 코스 추천 광주까페 '카페인신현리' 방문 후기

 

 

 

2년전에 가보고 아주 오랜만에 가본 경기광주까페

'카페인신현리'에 다녀왔어요

주차장은 세군데에

발렛까지 해주시니까 편했어요

(물론 찾아가는 길은 좀 험난.....)

 

 

이날 좀 추웠는데 날씨는 좋았어요^^

 

 

 

 

 

 

 

 

 

 

3층도 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어요

건물은 정말 커요~!

 

 

 

 

 

 

 

 

 

 

역시나 주말이라 사람이 많아서

자리를 겨우 잡고...

 

 

 

 

제가 예전에 먹어봤던 초코빵이 맛있어서

찾았는데 없더라구요ㅜㅜ

이제 안나오나봐요...

(하긴..너무 오래되긴했어요..;)

 

 

 

 

 

 

 

 

주문을 하고 진동벨을 받아왔어요

 

 

 

 

저희가 주문한건 이거에요~!

 

 

 

 

빵을 안데웠더니 딱딱해서 전자레인지에

저희가 직접 데워 먹을수 있어서 편리한것 같아요~

 

 

 

아이스라떼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요!!추천!

 

 

 

이 앙버터 정말 맛있어요!

부드럽고 왕꼬소!!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데이트 코스로  좋은것 같아요

서울근교까페 찾으시는분들 한번 가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