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갈비찜이 맛있는 인증된 맛집'강남면옥' 방문기

 

 

이번에도 저희 커플은 판교에서 데이트를 했어요

겸쁜이에게 고기를 먹이고 싶어서 찾아본 '강남면옥'

 

블로그 소개도 많고 평도 좋고 하더라구요

저희도 냉면먹으러 한번 와본적이 있어요

담에 꼭 갈비찜 먹자하여 또 오게된곳 !

 

일단 맘에 드는것은 주자파킹을 다 해주세요

주차장도 정말 넓어요(건물뒤까지..)

 

7시쯤 갔더니 줄이 넘 많아서;;

8시 넘은 시간에 갔더니 자리가 여유있네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소갈비찜 소짜!

 

 

내부도 자리가 넓고

저희는 매장 안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주문하고 난뒤

국물을 주시네요

이거 너무 심심하지도 않고 간이 딱!

갈비찜 나오기전 계속 먹었네요

(뭔가 없어보이지만 중독됨요;)

 

 

 

수저와 집게,젓가락

저 그릇에 뼈 버리라고 주신..!

 

 

 

 

 

 

기본 반찬들 셋팅입니다

음식에 맞게 딱 잘 나온거 같아요

 

 

 

짜잔-! 나왔습니다

우와 갈비대가 엄청 커서 놀랐어요;

 

 

 

 

우아 정말 맛있겠죠~~?

고기도 엄청 크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진짜 산적처럼 뼈대 잡고 뜯어먹었네요ㅋㅋ)

* 뜨거우니 조심조심!

 

 

 

 

고기 큰거보세요!!!!

고기도 부드럽게 한번에 뜯어져요

 

* 공기밥은 따로 주문 하셔야 합니다

 

 

 

 

배부르지만 냉면을 안먹을수 없잖아요..?

대신 회냉면 한개만...^^:

(회는 홍어회 입니다)

 

 

 

요새 더워서 입맛도 없고 그랬는데

여기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어요

고기 한입 뜯자마자 엄지 척!!

냄새 나는것 없이 부드럽고 고기육질도 좋은것 같고

넘 맛나게 잘 먹었답니다

 

가실분들 강추강추! 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