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청량리 전통시장 통닭 골목 맛집 원조'남원통닭' 방문기

 

 

 

이곳은 친구가 예전부터 오고 싶어해서

오게 된 곳이에요
물론 전 처음은 아니에요..


청량리 역 1번출구에 내려서  

큰 도로로 쭉 오다보면 '청량리 청과물시장'이 나와요

거기서 가까운 편이에요

 

저희는 6시도 안되서 갔는데

자리가 완전 만석;

겨우 하나 있어서 자리 잡았어요

 

 

메뉴에요

별다를것 없고 오로지 닭!

저희는 후라이드 대 를 시켰습니다ㅎㅎㅎ

 

 

TV에도 많이 소개되었어요

 

 

 

다 국내산이라 좋아요!!

 

 

기본반찬 셋팅이에요

저 양파간장도 맛있고

배추도 맛있고!

(기본반찬들이 한몫한듯해요)

 

 

 

젓가락 보이시나요?

이 젓가락 정말 오랜만에 봐서 웃음이 터졋던ㅋㅋㅋ

초등학교때가 생각이 나던..

젓가락도 진짜 작은 편이에요

남자 분들은 더 작게 느껴지실듯요

 

 

 

와 -

치킨이 나왔어요!!

정말 뭐가 많죠?

 

 

쌀떡,고구마,똥집,치킨

여러가지가 많아서 골라먹기도 좋고

치킨맛은... 말해 뭐하겠어요>.<

엄청 부드럽고 맛있어요!

 

치킨도 먹기좋은 크기로 알맞게 나오니

먹기도 편하구요

 

 

 

제 친구는 소 자 로 포장까지 해간다는요..ㅎㅎ

정말 맛있다고 또 오고 싶다고 해요!

 

이거 올리면서 사진을 다시 보니

또 먹고 싶네요..꼬르륵..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고

질리지가 않는 맛이에요

거기에 닭똥집 튀김까지 있고,, 금상첨화!

 

치킨 좋아하신다면

꼭 가보세요 추천추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