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중화요리 짜장면 맛집 목동 현대백화점 '도원' 방문기


최근에 근처에 병원에 갔다가 주변에 중화요리집을 찾다가 방문하게 된

목동 현대백화점 도원 

깔끔해서 더욱 더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것 같아요 




여름이 다가와서 그런지 

여름 계절 메뉴가 생겼어요 ㅎㅎ



느낌한 중화요리에 시원함을 더한 맥주라니~!

(아사히 프로모션을 하는 것 같아요) 



도원 메뉴판이에요 

메뉴판에 직인까지 

나름 신경쓴 디자인!



그럼 메뉴 한번 살펴볼까요?



대부분 테이블은 잘 세팅이 되어있어요!

솔직히 여타 다른 중화요리집 보다 많이 깔끔해요 



저희가 나름 이른 시간에 가서 

빈 테이블이 많지만

완전 매력적인 깔끔함과 내부 인테리어 



저에게 가장 큰 매력은 

바로 수저 받침대 깔끔하죠?



먼저, 간짜장 이에요 


 

솔직히 가장 맛나는 이유는 

소스가 맛있어요^^

자극적이지도 않고요 



많은 해산물들 보이시죠? ㅋㅋㅋ

누나랑 먹으면서 참 재료가 좋은것 같다는 느낌이!



제가 시킨것은 라조 짜장이에요 

좀 .. 살짝 실망 

넘 안 맵게 해서 그런거 가타요 



송이게살 짬뽕

 느낌 있죠? 

자극적인 맛으로 혀를 유혹하는 다른 짬뽕집과 달리

건강하면서 맛있는 느낌이 들어요!



다음은 흑마늘 탕수육이에요 


 

흑마늘이 특히 더 맛났어요!

강추강추



물론 가격은 좀 비싸고 양은 좀 양아치 같지만...

맛 하나는 인정!!

그래서 요새 소식하면서 다이어트 하는 저에게는 딱이에요!


깔끔한 중화요리집 !!!

현대 백화점 도원 추천 드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