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주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한식 맛집 '용수산 한상차림' 방문기

 

 

겸쁜이와 저는 오랜만에 파주 롯데 아울렛에 다녀왔어요

쇼핑하고 난뒤 배가 고픈데 한식이 먹고 싶어 들른곳 '용수산 한상차림' 이에요

 

 

 

밖에 메뉴판이에요

뭔가 다양해서 들어왔어요ㅎㅎ

 

 

 

 

 

메뉴판이에요

정식을 먹을까 하다가

 

간단하게 먹으려구

갈비찜 소반과 한우 안동 국밥을 주문했어요!

 

 

 

안동국밥이 먼저 나왔어요

뜨거우니 조심조심~!

 

국물은 짠편이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그다음 나온 갈비찜 소반 정식

 

저 열무냉면은 맛있었고

갈비찜이 생각보다 작게 나왔어요;;

뭔가 다 간소한 느낌?

 

 

이렇게 가까이서 보니 엄청 큰듯 하지만

실제 고기는 별로 없었다는....

 

한입 해보시겠어요~~~

 

옆 테이블 보니까 정식 같은건 좀 늦게 나왔어요  

저희는 빨리 나온편이에요

간은 대부분 짜긴 했지만

저희는 배가 고파서 그런지 맛있게 먹었어요...

 

 

쇼핑하다 출출하신데 밥!한식! 생각 나시는 분들은

가보시는것 도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