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껍데기가 맛있는 사가정 고기집 '전주 숯불 껍데기' 방문기

 

 

 

갑자기 껍데기가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친구가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간 곳이에요ㅎㅎㅎ

 

 

 

내부와 간판은 찍지못햇어요;

 

 

메뉴판이에요

껍데기먹으러 간것이기에 항정살 1인분과 껍데기2인분 주문했어요

 

 

 

 

 

 

밑반찬들이에요

저 마늘쫑 무침이 달달하고 맛있어서

몇번 더 달라고 했습니다...ㅎㅎㅎㅎ

 

꼭 가시면 마늘쫑 드세요!!

 

 

 

 

 

흔들렸네요...;

 

 

 

 

 

일단 항정살을 먼저 구웠어요

익어서 잘 자르고

 

 

 

 

 

맛있겠죠~~?

1인분이니 간단하게 요기만 하고ㅎㅎㅎㅎ

 

 

 

 

대망의 껍데기

불판도 바꾸고 ㅎㅎㅎㅎㅎ

 

 

 

 

 

 

첨엔 질겨서 안잘리니까 익을쯤 잘랐어요

 

맛있겠죠~~??

 

 

 

다시 봐도 먹고 싶네요 ㅜ-ㅜ

 

 

 

 

 

 

 

 

 

콩가루에 콕콕찍어 마늘쫑 올리고

 

 

 

 

 

 

 

아니면 콩가루만 푹 찍어서 ^^

 

 

 

이래도 저래도 다 맛있다 ㅜㅜ

다 먹고 나서 턱은 좀 아팠지만(너무씹어서..ㅋㅋㅋ)

오랜만에 먹었더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물론 껍데기가 맛있기도 했구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껍데기 생각나시는 분들 꼭 한번 가보셔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