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깔끔하고 좋았던 에스알호텔 스위츠(sr hotel suites) 분당 방문후기

 

 

 

새해에 방문 했던 호텔인데요

너무 깔끔하고 좋아서 소개해 드리려구요!

여긴 회사 출장용으로 많이 오시는것 같았어요

지은지 오래되지 않았어요

아쉽게 건물 사진은 찍지못했어요; ㅜㅜ

 

 

이날 운좋게도 스위트룸(맞나?;;)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셨어요

침대 킹사이즈인데

엄청 넓고 좋더라구요!!

 

 

 

 

입구쪽

나름? 긴 복도가 있어요ㅎㅎㅎㅎ

 

 

 

 

넓죠~?

 

 

 

 

주방겸 식탁

역시 넓직해요

 

 

 

 

화장실도 넓고ㅎㅎㅎㅎ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요

 

 

 

 

다리미까지 있어서 굿굿

 

 

 

 

그리고 너무 좋았던 것 중에

스타일러 가 짠!!!!

구매하고 싶었던건데 여기 있어서

사용해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고기 먹고들어와서 겉옷 사용하기~ㅎㅎㅎㅎ

 

 

 

 

 

드럼 세탁기도 있고~~!

 

 

 

 

세면대도 이렇게 따로

밑서랍에 드라이기도 들어있구요

 

 

 

 

이건 샤워부스에도 있고

두군데나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너무 깔끔하고 운좋게 업그레이드 되서

넓고 쾌적하고 정말 좋았어요!

분당에 출장가시는 분들

추천추천 드리고 싶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