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카오(kakao)프렌즈 네오 아이폰(iphone)8+ 휴대폰케이스 구매후기

 

 

 

오늘은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 네오 휴대폰 케이스를 구매했어요

원래 기본케이스에 네오 스티커 붙이고 다녔었는데

이번에 한번 바꿔봤습니다

 

구매는 티몬에서 16,900원에 했습니다^^

 

개봉해볼께요~

 

 

겉에 쌓여온 케이스도 좋았어요 ㅋㅋㅋㅋ

플라스틱인데 튼튼하고 좋더라구요?

뭔가 재활용 하고싶은? ㅎㅎㅎㅎㅎ

 

 

뒷면이에요 홀로그램이 되있어요

정품이라는 뜻이겠지요~~~

 

 

 

이건 케이스 고정시키려고 되어있엇어요

 

 

 

아 너무 귀엽지 않은가요 하하하 >.<

 

 

 

재질은 옆면은 고무

뒷면은 하드해요^^

 

이 종이를 재거하면

 

 

이렇게 거울이 나와요

불투명 스티커는 떼어주세요~

 

 

 

 

짠~요렇게 열면 카드를 넣을수 있죠~~

데 뭔가 딱 들어맞지 않은게 불안해서

전 안넣으려구요..

(이게 좀 감점요소인...)

 

 

 

휴대폰을 끼워 이렇게 세워 놓을수 도 있어요

영화나 동영상 볼때 넘 편할것 같아요~~!

 

 

 

끼어봤어요

떨어트려도 정말 안깨질것 같죠^^

귀여워서 너무 맘에 들어요 ㅎㅎㅎ

 

 

확실히 온라인이 오프라인보다 저렴해서 좋은것 같아요

카드 넣는 부분이 약간 실망이었지만..

전 가격대비 만족해요~!

 

카카오 프렌즈 좋아하시는 특히 네오 좋아하시는분들은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