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샤오미 저주파 마사지기(안마기)솔직 사용후기

 

 

이건 제 친오빠가 어디서 행사할때.. 사은품으로

받아와서 사용해 보게 되었습니다^^

네이버에 '샤오미 안마기' 검색하면 나와요~~

 

 

박스를 개봉해보겠습니다

중국말로 써있네요^^:

 

 

 

 

박스를 뜯으니

요렇게 작은 리모컨 처럼 생긴게 보이시죵

실제론 더 작답니다ㅎㅎ

한손에 쏙!!

 

 

 

 

설명서와 지퍼백이 들어있어요

설명서는 길지 않고 간략하게 써있어서

보기도 편하고 좋았어요^^

 

 

 

 

이렇게 패드에 똑딱이를 콕 연결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끈끈이 때문에 패드 밑에달린 저것 버리시면 안되요 !!

계속 떼엇다 붙엿다 해야 되거든용 ㅎㅎ

 

 

 

 

짠 요렇게 나비 모양 처럼 됫어요

 

 

 

 

이건 전원 버튼입니다

 

 

 

 

이부분에 충전 연결해서 쓸수 있습니다

(케이블도 같이 들어있답니다)

 

 

 

 

 

끈끈이가 처음엔 정말 강해요ㅎㅎㅎ

50번 정도 사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깔끔하게 썻더니 50번도 더썼어요;;)

 

 

 

 

3초정도 전원 버튼 길게 꾹 누르면

저렇게 파란 불이 들어와요

그리고 원하시는 부위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

한번에 15분 정도 작동해요~

 

 

 

 

꾸준히 사용해본 결과 ,

추천 또 추천 드리고 싶어용

어깨 결림이나 이런데

손으로 주무르는건 한계가 있잖아요 ㅜㅜ

 

또 찾아보니 이게 표피만 건드리는것이지

근육 뭉친건 잘 못풀어준다고 하네요.

이럴때 저주파 안마기를 쓰면 근육?? 까지 침투해서

좋다고 하는데..

 

기분탓인지는 모르겠으나

좋긴 좋은것 같아요 ㅎㅎㅎ

 

전 엄마,아빠께도 잘 붙여서 사용중이에요

 

패드가 접착력이 거의 없어서

전 패드까지 따로 사서 사용중입니다>.<

 

*근데 좀 쓰다보니 확실히 밧데리로 금방 닳고 충전을 바로바로 해야합니다ㅜ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