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알토이즈(ALTOIDS) 페퍼민트향 캔디 구매후기

 

 

갑자기 회의가 있거나 급하게 누구를 만나야 할때

양치를 못했다~~?!

입냄새 걱정일때 넘 좋을 것 같은 알토이즈 캔디!

 

 

며칠전 올리브영 구경갔다가 앞 매대 쪽에 있길래

한번 구매해봤어요ㅎㅎㅎ

 

통도 이쁜것 같아요ㅎㅎㅎ

전 가방에 사탕을 꼭 챙기고 다니는 편인데

뭘 살까 하다가 세일하길래 구매해 봤어요 ㅎㅎㅎ

500원 할인되서 2,500원에 구매했어용

 

 

 

 

 

봉지 뜯자마자 페퍼민트향이 확~~~!

 

 

 

 

 

한번 더 포장되있어요

 

 

 

 

 

 

 

열면 짠

양이...정말 어마어마ㅋㅋㅋㅋ

 

 

 

양이 정말 많아서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ㅎㅎㅎ

 입 심심할때 하나씩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입도 개운하고 왠지 입냄새도 없애?주는것 같고요 ㅎ

 

근데 달거나 그런게 아니라 한개씩만 먹게 되네용

껌대신 먹기 참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