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U 편의점케이크 신상품 '우유생크림 케이크' 구매후기

 

 

저는 CU케익을 참 좋아하는데요

가격대비 가성비도 좋고 맛있더라구요!

 

 

이번에 새로 생크림 케이크가 나왔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집근처 cu편의점이 두곳인데 좀 작은곳은 품절되었고..

그래서 더 큰 편의점에 가서 구입했어요~~

 

 

크리스마스를 대비한 케익인지 눈사람 너무 귀엽네요ㅎㅎㅎㅎ

 

 

 

이 케익은 초도 한개 챙겨주네요!

간단하게 파티 할때 너무 유용할것 같아요 ^^

 

 

 

 

 

생크림이 뽀얀게 진짜 눈 같아요>.<

 

 

 

 

 

자- 한입 먹어보겠습니다~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엄청 달지도 않고 정말 부드럽고

어른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그자리에서 하나 다 먹었네요...

아주 살짝 느끼하지만 생크림 케익이 다 그렇지용

 

가격대비 짱!!

한번 사서 드셔보셔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