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야식추천 도미노 피자 '와규앤비스테카 피자' 후기 


저희 집에는 피자를 매우 좋아하는 사람이 여럿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엄마랑  피자를 시키기로 결정했어요ㅎㅎ

주문은 누나가 했는데 제가 새우 안좋아 하는것 같다며;;

와규앤 비스테카 피자를 주문했어요



개봉해보니 

장난 아니죠? 

저 고기들, 하긴 요새 다이어트 하느라고 고기를 많이 못 먹었어요..



피클통에 물은 빼고 드세요~!



그리고 갈릭디핑 소스



피자가 놓인 옆 자리에 이렇게 짜놓고 드시면 훨씬 좋답니다


그럼 한입 먹어 볼까요~~~



 

일단, 고기 씹히는 맛이 좋아요

그리고 치즈가 진짜 어마어마 합니다!!(저는 치즈킬러..ㅎㅎ)

특히 엣지같은 경우에는 치즈가 밖으러 새어 나올 정도에요 

(물론, 피자를 만들때 스트링 치즈를 넣지만요)

 

프리미엄 피자라서 일반 피자보다는 좀 비싼 감이 있지만

그만큼 재료도 많고 맛있어요

나중에 조카들 오면 다시 한번 더 시켜 먹으려구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