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교토 마블(KYOTO MARBLE) 삼색식빵 솔직후기

 

 

 

이전 글에서 방문기 글을 올렸었는데요

오늘은 맛 솔직후기를 올리려 합니다 ^^

 

 

빵을 구입하니 이렇게 브로셔를 함께 줍니다

수작업에 걸쳐 오늘 나온 빵

역시 가격이 비싼데는 다 이유가 있네요!

 

 

 

식빵 박스

참 고급지지요?ㅎㅎ

 

 

 

본점이 따로 있었네요!

 

 

 

 

맛은 플레인,딸기,말차 맛 3가지 인데요

확실히 말차부분이 약간 쓴 다른부분에 비해 맛이 쎈?

느낌이 났어요

 

 

 

자 한번 잘라보겠습니다

 

 

 

짠-

이렇게 배합이 예쁘게 잘 되어있어요 ㅎㅎ

 

 

그냥먹어도 맛있지만

꿀을 한번 넣어서 단맛을 극대화 시켜볼께요!

 

아몬드도 잘라서 송송

 

 

 

커피한잔과 함께하니

정말 한끼 식사 뚝딱!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이렇게 잘라 먹는것도 좋지만

손으로 쭉쭉 찢어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빵 속이 정말 부드럽고 촉촉해요

솔직히 그냥 식빵 생각하면 좀 비싼편이지만;;

돈이 전혀 아깝지 않는 빵이었어요

다음에 또 먹으려구요

추천추천 드리고싶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