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가정 수제맥주 맛집 '브롱스(Bronx)' 방문후기

 

 

 

이전 블로그에 껍데기를 먹은 다음

어디갈까 고민하다 수제맥주집이 눈에 띄길래

들어갔어요

 

오 근데 잘 왔다 싶었어요 ^^

 

 

가게 느낌있죠~~~??

 

 

 

 

 

 

 

 

 

특히 이거 너무 좋았어요

선택하면 저기서 바로 내려주시거든요^^

 

 

 

깔끔하게 잘 되어있죠

 

 

 

아쉽게 메뉴판은 찍지못했습니다ㅜㅜ

저희는 흑맥주(스타우트 4.5) 와

골든에일(3.9) 를 주문했어요

 

 

 

 

맥콜아니져~~~흑맥주입니당~ㅎㅎㅎㅎ

맥주 가격은 3.9~7.9 까지 있었어요

 

 

 

 

여기에 추가로 반반피자(22.0)을 주문했어요

 

얇긴 하지만 엄청 커서 놀랐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딱 먹기 너무 좋더라구요!

피자가 너무 많이 남아서 포장해 갔습니다^^;

 

 

 

수제 맥주집 인데 가격도 저렴한편이고

맥주도 맛있고 좋았어요!

 

사가정에서 가볍게 맥주 한잔 하실때 가보세요~~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