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백현동에서 종종 찾는

"COFFEE KING"

다른데보다 이상하리만큼 편안 느낌이라고 할까요?

그래서 백현동에 오면 자주 찾게되요 


우리가 이번에 찾은 시간은 살짝 해가 지고 있는 시간이었어요 

간판에 불이 들어오고, 내부가 불빛에 보이죠 !!



출입구 보이시죠?

왠지 컨테이너에 들어가는 디자인으로 

와우~ 감각있는 입구 


문을 열기 전에 

영업시간 AM09:00~ PM10:00 시간까지 영업을 해요 



임산부도 마실수 있는 커피

와우 임산부들도 즐길 수 있는 커피라니 좋네요!



입구를 열구 들어와서 

저희를 맞아주는 No.1 COFFEE KING

저 로고가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메뉴에요

여타 다른 카페랑 큰 가격차이는 없어요

저희는 딸기 바나나 스무디,블루베리 스무디를 주문했어요 



오픈 주방에 

음료 준비해주는 곳이에요 



원두 뿐 아니라, 커피와 관련된 다양한 제품들을 팔고 있어요



실내 테이블이에요 

왠지 우리집 거실에 가져다 놓음 좋을 것 같은 나무 테이블...ㅎㅎ


다른 각도에서 내부 전경을 한번 찍어봤어요

층고가 높고 그래서인지 몰라도 넓어 보이고 

테이블간 거리가 있어 좋아요 



저희가 시킨 딸기 바나나 스무디, 블루베리 스무디에요 

저희 자리로 직접 가져다 주십니다ㅎㅎ



개인적으로 블루베리 스무디 강추에요 ㅎㅎㅎ

여유 있는 시간을 누리시길 원하시는 분들에게 백현동 COFFEE KING강추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