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분노 장애를 조절하고자 내가 찾은 선택은

바로 다도입니다..

그런다고 뭐든지 장비 부터 챙기는 저에게 장비가 필요없는 차 마시기!! 


그래서 이번에 구매한

 "오설록 제주섬 녹차"



포장 하나 멋드러지게 생겼죠 ㅎㅎ

왠지 녹차라서 그런지 녹색의 고급 포장 



녹색 뚜껑을 열어보니 .. 

오설록에 대한 설명과 녹차에 대한 설명을

자세하게 적혀져 있었어요

솔직히 워낙 고급스럽게 포장이 되어서

저도 모르게 다시한번 읽어보았답니다



각각 낱개로 포장이 되어 있어요 

그래서 집에서 뿐 아니라, 

외출시, 또는 여행갈때 챙겨가기에 좋아요 



두근두근두근 

개봉박두 

잎 색깔 

짙은 녹색에 ... 

냄새도 굿굿굿 



(솔직히 위에 사진은 블로그 포스팅 위해서 ^^) 

인퓨저 안에 담았어요 ㅎㅎ

가득 차요 ㅎㅎㅎ



뚜겅을 닫아보니 

거의 반이상 차는 것 같아요 ㅎㅎ



이 사진은.. 솔직히 좀 컨셉샷이에요 ㅎ

원래는 좀더 큰 텀블러등에 

물 많이 해서 물을 우려내는데 오늘 리뷰를 위해서

찻잔에 ㅎㅎㅎㅎ


잎차라서 좀 찌꺼기가 떠다니지만 

전반적으로 냄새도 좋고 

맛이 일단 매우 깔끔해요 

그래서 완전 강추 강추~!



 

전반적으로 30,000원이라는 가격이 싸지는 않지만 

냄새와 맛을 고려하고 

포장 상태를 고려했을 때는 가격이 나쁘지 않아요 

저는 TWG tea와 비교 해보고 싶지만

잎차가 없는 관계 패스...


그리고 한포에 머그컵 3잔 정도 나와요 

드실때 텀블러에 담아서 드시거나

혼자 먹기에 벅찰 수 있으니

친구분이나 지인들이 방문시에 사용하면 완전 좋을것 같아요 


선물 등에 적극 추천드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