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빙그레에서 단지우유가 또 나왔다죠!?

그래서 구매하게 된 "오디맛 우유"

 

인터넷에 검색해본 결과 오디는

뽕나무에서 열리는 오디는 달콤한 맛이 인상적입니다

간식이 귀하던 예전에는 아이들의 간식거리로 정말 인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요즘은 웰빙 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블랙푸드 대명사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라고 나오네요 ㅎㅎㅎㅎ 몸에도 좋다고 합니다!

 

저는 CU편의점에서 구매했는데 지금 2+1 행사 중이더라구요

 

 

색깔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ㅎㅎ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색감!

 

 

먹어본결과,

이게 호불호가 많이 갈리더라구요

제가 아는 오디 맛이랑 좀 달라서... 혼돈이 오긴 했는데

초딩입맛인 저에겐 달콤하고 맛있어요

맛이 궁금하신 분들 한번쯤 드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근데 SNS에 상추맛우유 나온다는,,걸 본거같은데 아니겠죠??

설마....합성이길....ㅋ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