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CU에서 케익이 새로 나왔다고 해서 바로산

"ㄷㅇ?ㅇㅂㄱ 밀크캬라멜 생크림 케이크"

 

가격은 3000원,

씨유에서 파는 다른 케이크 들과 똑같아요~

이름으로 눈에 띄는건 사실이네요ㅋㅋㅋㅋ

 

 

 

안에 수저 들어있구요

 

 

 

개봉~~~~

 

 

 

한입 푸욱-

크림 정말 많죠?

 

 

확대하기ㅎㅎㅎㅎㅎ

 

먹어본결과,

역시나 부드럽고 캬라멜 맛도 많이 났어요

한 통 다 드시면 느끼해요

(그런데 저는 쿠키&생크림이 더 맛있었어요....ㅎㅎㅎ)

 

2018/03/28 - [Life/음식&배달 후기] - [음식/케이크]CU편의점"ㅇㅈ?ㅇㅇㅈ 쿠키&생크림케이크" 후기

↑요거에요

 

그래도 이가격에 이정도 양이면

진짜 동의!어보감!!! 입니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