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녁 야식으로 역시 치킨이 최고죠?

그래서 주문하게 된 교촌 오리지널 치킨 간장맛 


가격은 15000원이에요



이렇게 종이가방에 잘 포장 되서 배달와요 



음료수, 무, 치킨으로 구성되죠ㅎㅎ



 

 



개봉박두 

우아 치킨이에요

치킨은 항상 옳죠?ㅎㅎㅎㅎ



닭다리^0^



교촌에서 제공하는 탄산 음료 

솔직히 맛은 그닥이에요..


최근 이제 배달비 받는 다고 해서 

이슈가 된 교촌 치킨 

마지막으로 시켜먹었어요

 

5월 1일 부터는 교촌에서는 배달비 받는다고 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