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목 안마기 오아 슬리머 마사지기 구매후기

 

 

요즘 날씨도 너무 덥고 입맛도 없고

체력을 많이 잃어가는것 같아요 ㅜㅜ

더위가 빨리 물러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제가 목이랑 어깨가 안좋은데

교보문고에 이거 체험 하는데가 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앉아서 잠깐 해보았는데

넘 좋아서 구매했습니다 

(물론 가격차이가 커서 인터넷으로요...^^)

 

 

택배는 빨리 온 편입니다

색깔은 2가지 인데 전 브라운을 선택했어요

 

 

 

짜잔

가볍고 작은 편이에요

손에 들기 좋게 박스포장이 잘 나온것 같아요

 

 

 

비닐에 포장이 잘 되어있죠  

 

 

 

 

 

ON/OFF 버튼이에요

 

 

 

자~ 한번 작동시켜 보겠습니다

 

 

 

 

시끄럼주의!!

버튼 한번누르고 다시 한번 누르면

방향이 바뀌어서 돌아가요

 

 

 

ㅎㅎㅎㅎㅎ 얼굴은 양해좀 해주세요;

잘 돌아가는거 보이시나요?

아프면서도 넘 시원한거!!!!

 

 

 

 

직접 사용해본 결과

물론 몸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아프긴 했지만 너무 시원하고 좋았어요

또 비싸지 않은 가격에(인터넷 3만원정도 준것같아요)

목뿐만 아니라 저는 종아리나 허벅지도 한쪽씩 번갈아 가면서 하거든요

정말 시원해요! 뭉친곳을 잘 풀어주는 것 같아요

 

안마기 너무 비싸 걱정이신 분들 오아 슬리머 마사지기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