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후유 ㅠㅠ 

몇 일간, 바쁜 일정, 주말 등 다양한 핑계등으로 인하여 나의 다이어트는 중단 되었다. 


건강을 위해서 다짐했건만... 다시 낼 부터는 다욧 !


일단 생각 난김에 


푸싯업 10개씩 10세트 진행 

이렇게라도 운동을 조금씩 했다. 


이제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결부해서 

반드시 올해에는 다욧에 성공하리라. 


실제 다른것에는 많은 열정과 강한 의지를 나타내지만... 

왜이리 먹는 것에는 약해지는 지... 


모든 다이어트 진행중인 사람에게 나와 같은 고통이 있을 것 같다. 


내사랑이 사준 푸싯업바를 가지고 열심히 ㅎㅎㅎ

아자자자자자자 나의 다이어트는 아직 진행중 


한걸음 한걸음씩 가다 보면 언제가는 정상에 오르리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