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결혼까지 거의 한달 반... 
나의 체중은 .. 0.1톤이 살짝 안된다. (하지만, 키는 180이 살짝 안되는) 



전형적인 아저씨 몸매를 가지고 있는 나... 
결혼뿐만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라도 다이어트를 하라는 여자친구님과.,... 
매번 실패 하였지만 이번에는 성공하리라는 나의 큰 다짐으로 다이어트를 시작... !!! 



이 배를 없애리라..,. 


그래서 오늘 일정을 정했다. 

운동시에 나는 항상 수첩과 볼펜을 가져가야한다고 믿는 일인 



줄넘기를 할 수 있는 공간의 제약으로 그냥 제자리 뜀뛰기 3분 5라운드 

요요 방지를 위한 근력 운동 

솔더프레스 20kg - 20개씩 10set

컬 6kg - 20개씩 10set 

(가벼운 무게지만... 은근 빡세욤) 


마무리는 유산소 

로잉 머신 - 20분 

자전거 40분 


물론, 로잉은 .... 

10분 하고ㅠㅠ 아웃 ... 

넘 힘들어요 ㅠㅠ 

당분간 10분씩 하고 

일주일에 1분씩 늘어가야겠어욤 


자전거는 40분을 완료 햇어욤 




이렇게 하고 ㅠㅠ 

집에와서 다시 체중 측정 



94.9에요 .. 


700g 빠졌다는 .. ㅋㅋㅋㅋ

물론 물 먹고 하면 돌아오겠지만요.. 


시작이지만 ㅋㅋㅋㅋ 꾸준히 해봐야겠어욤 ^^ 


많은 의견 부탁해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