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웃백'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방문후기

 

sk 내맘대로 할인이 2월이 마지막으로

이제 아웃백도 할인이 안된다는 소식을 듣고...헉!!

바로 가게 된 아웃백ㅎㅎ

 

이곳은 생긴지 얼마 안된건지

내부도 넓고 깨끗했어요!

 

 

 

 

뭘 먹을지 고민하다

블랙라벨 랍스터 커플 셋트(92,000원) 을 주문했어요

 

 

 

 

 

 

주문과 동시에 빵이 거의 바로 나왔어요

부시맨 빵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ㅎㅎㅎㅎㅎ

 

 

 

 

스프는 양송이와 비프칠리? 를 주문했어요

(역시 스프는 양송이가 진리!!!!!!)

 

 

 

 

 

 

 

 

음료는 아사이베리&망고 에이드

 

 

 

 

투움바 파스타가 먼저 나왔어요

음~ 언제 먹어도 맛난것ㅎㅎㅎ

 

 

 

 

짠-스테이크 가 나왔습니다

미디움으로 구워서 핏기는 좀 있지만 굿!^^

특히 저 구운 자몽 달고 맛났어요

(쓴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살짝 별로이실듯해요)

 

 

 

 

스테이크 한입

아ㅏㅏㅏ~~~

 

 

 

 

랍스타!! 요게 두개 나왔어요

맛있어요! 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용ㅎㅎㅎ

 

 

 

2월말까지 SKT VIP분들 30% 할인된다고 하니

그전에 꼭 가서 맛난식사하시고 할인 받으세요!

(한달에 한번 가능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