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데이트코스 추천 밀크티로 유명한 김포까페 '까페 진정성' 방문후기

 

 

 

눈이 왔던 지난주말...

밀크티로 워낙 유명한곳 '까페 진정성' 을 다녀왔어요

 

 

 

입구에 들어서서-

주차장은 넓은 편이었어요

 

 

 

 

오 넓다~!!

 

 

 

 

들어가는 입구

살짝 무서운 느낌? 이었어요 ㅎㅎ

문은 들어가서 오른쪽에 자동문인데

이게 문인가 싶었어요..

(벽과 동일했어요ㅋㅋㅋ)

 

 

 

 

 

메뉴판이에요

커피를 마실까 했지만

그래도 밀크티로 유명하니까

밀크티로 주문완료!

 

 

 

 

 

 

 

 

 

냉장고에 이렇게 보관 되어있더라구요

집에 갈때 포장 해야징~~~ㅎㅎㅎㅎㅎㅎ

 

 

 

 

퇴식구는 저렇게 따로 되있어서 편했어요

 

 

 

 

안에 자리가 없어서

건물 밑으로 내려가는데

와 이 계단 내려오다 골로 갈뻔 했음돠..;

완전 미끄러워요

겨울엔 조심또조심!!

구두 신으신분들 무조건 조심하세요..ㅜㅜ

 

 

 

 

이렇게 유리로 되어있어서

밖에 나름정원?을 구경 할수 있어요ㅎㅎ

 

 

 

 

길게 되어있구요

주말이라 사람이 많아서 겨우 자리 잡았습니당;

 

 

 

 

 

 

 

 

 

오리지널 시켰는데

고소하고 느끼한거 없이

맛있었어요!

(양은 살짝 부족한 느낌...)

 

 

 

 

날씨 풀리면 이곳에서 앉아서 차 마셔도 좋겠어요!!

 

 

 

 

 

건물은 요렇게 되어있어요

정말 넓어요~!

 

 

 

 

 

날만 풀리면 이 밖에서 자리 잡고싶네요 ^^

 

 

 

 

집에 갈때 두병 구매 했어요

각각 7,000원이구요

오리지널 골드와 얼그레이블랜딩 입니다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얼그레이 블랜딩이

향도 그렇고 좀 더 달고 맛있었답니당)

 

 

 

 

날씨 풀리는 봄과 초여름 사이에 다시 가고 싶어요

왜냐면 밖에 테이블에 앉고 싶어서요...ㅋㅋ

 

재방문의사 충분히 있는 곳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