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다(SODA) 여성샌들 (ALD813GA10 TKCJ1001) 구매후기

 

 

여름 샌들을 하나 장만해야 겠다 싶어서

백화점 한바퀴 돌다가

제가 좋아하는 소다에 한번 들어가봤는데

보고 맘에들어서 바로 구입한

소다 여성 샌들이에요

 

감사하게도 끔손님이 사줬습니당^^(땡큥!)

 

 

첨엔 신발부피가 적어서 그런지 박스는 안주셨는데

신발이 많아서; 보관박스가 따로 필요할듯하여

얘기했더니 엄청 큰박스에 주셨어요ㅋㅋㅋㅋ

 

 

개봉해보겠습니다~~~!

 

 

 

 

심플하면서도 너무 예뻐요

완전 기본템템!

 

 

특히 저 스터드 장식이 넘 맘에 들었어요

심플하면서도 화려한?!

구두 디자인은 무난하고 기본이지만

스터드가 저렇게 있으니 또 특별한 느낌이 났어요^^

 

 

직원분 말로는

스터드 장식붙어있는건

소다 밖에 없다구~~

했는데 진짜..겠죠..?ㅎㅎㅎㅎㅎ

 짱짱하게 아주 잘 붙어있었어요

쉽게 떨어질것 같지 않아요!

 

 

굽은 5cm정도 되요

바닥은 푹신한 편은 아니에요

샌들이기에 감안은 해야겠지만

종일 신고 돌아다녔는데

엄청 불편하고 힘든 것은 못느꼈습니다!

 

 

스터드나 다른곳 떨어지는데 있으면

바로 오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 AS부분이요

 

 

 

원피스에 입어보았어요

(다리 굵기죄송...;)

 

무난하게

치마나 원피스 청바지에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여성분들 기존에 구두 많으시겠지만

여름에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스터드 장식으로 포인트 딱 되는

소다 구두 추천드립니당^^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