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이키(Nike)남성용(men)에어맥스(W Airmax)97 그린 구매후기

 

 

이건 신발을 좋아하는 저는 구경겸 나이키 매장에 들어갔다

반해서 사온 에어맥스97 이에요

(사실 전부터 사고싶었던 모델...)

 

 

하하 처음 개봉은 언제나 신나요!!

 

 

 

짠!!!!!

판교 현대백화점 나이키 매장에서

209,000원에 구입했습니다

(팁을 드리자면 현대백화점 카드로 5%할인 받았어요ㅎㅎ)

 

 

 

어때요?

예쁘지 않나요?

이건 또 신자마자,,맘에 들어 바로 구매 고고!

 

 

 

 

 

 

 

 

 

 

 

확실히 에어때문에

신발이 엄청 편해요!

 

 

신발은 무거운 편이에요~!

 

 

 

 

 

 

 

저는 평소에 운동화 255 정도를 신어요

앞뒤는 남는데 발볼이 넓은 편이라

한치수 크게는 두치수 정도 신는데

이건 260신으니 딱 맞았어요!

 

 

 

 

겸쁜이가 센스있게 신고와서

커플신발!! 오예ㅎㅎㅎ

 

 

고민하시는 분들 사이즈 있을때 어여 사세요

에어맥스 말해 뭐하겠어요^^

 

 

↓겸쁜이의 운동화 구매후기

2018/06/25 - [리뷰/잡동사니] - [기타후기]나이키(Nike)우먼스 에어맥스(W Airmax) 97핑크 운동화 구매후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