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두손이 자유로운 넥밴드 휴대용 선풍기(Blueidee.1) 구매후기

 

 

지나가다 어떤여성분이

두손은 유모차를 끌면서 목에 뭐 바람이 나오는거에요!

목에 걸고 있는 저게 뭔가 하고 봤더니

선풍기더라구요!! 대to the박

넘 신기하다! 하고

더위를 많이 타는 끔손님을 위해

인터넷을 찾아 구매했어요

(전3 8,000원 정도에 구입했어요

생각보다 비싼듯..싶었지만 일단 구매완료)

 

 

 

와~택배가 왔드아ㅏㅏ

언제나 택배는 신나고 좋아요....ㅎㅎㅎㅎ

 

 

 

 

 

뜯어볼께요

생각보다 더 큰 크기에 약간 놀랐지만?

더 시원할꺼 같아요!!

 

 

이 선풍기는 원하는대로 각도조절이 되요

완충하면 최대 6-10시간 까지도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처럼 충전해서 쓰면 됩니다~

 

 

날개가 생각보다 크죠?

소음은 어느정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선풍기니 감안 하셔야 할것 같아요

 

 

ㅎㅎㅎㅎㅎ얼굴은 가려주는 센스

끔손님은 차에서도 잘 이용한다고 해요

에어콘이 얼굴쪽에 잘 안올때면

요렇게 같이 병행해서 쓰고

외근중에도 시원하게 이용한다고 합니다^^

(진작 사줄껄ㅜ0ㅜ)

 

 

 

일단 써보고 나니

두손이 자유롭다는게 젤 큰 장점인것 같아요

손에 선풍기 들고 다니면

핸드폰만 같이 들어도 두손이 넘 버겁잖아요ㅜㅜ

그런면에선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특히나 디자인 특허에

메이드인 코리아!! 믿고 살만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