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후유~ 날씨가 추운 겨울 

맵지만 맛있는 족발로 ~!!!!


치즈 광인 나에게 매운 족발에 + 치즈는 새로운 길을 제시해주었다. 


실내는 다음과 같은데 ,,,, 사람이 없는 시간에 가서 조용히 한컷 

판교 테크노벨리에 입점해서 그런지 매우 깔끔합니다. 



테이블과 각 인테리어등과 청결 상태가 매우 좋아요!!!



솔직히 위에 글을 다 읽어보지는 않았지만,,, 

서빙 하시는 분이 엄청 친절하시는 것은 사실 

솔직히 아무리 맛있는 집이라도 불친절하면 다시는 가고 싶지 않지만.. 

여기는 매우 친절해서 !!! 한표 !!!



식전 감자튀김 ㅋㅋㅋㅋ

역시 우리에겐 에피타이저가 필요합니다. 



치즈가 나오기 전 족발입니다. 우아아아아아 매우 느낌이 !!! 

우아아아아아앙



치즈 추가하시면 매우 족발에 치즈가 ㅋㅋㅋㅋ

솔직히 매운 맛을 살짝 상쇄 시켜주는 효과도 있답니다. 



이렇게 보면 치즈가 적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충분히 많고요 ㅎㅎㅎㅎ


아숩게 사진 못찍은 아이스크림 ㅠㅠ

계산대 옆에 있어요 


그동안 매운 기운이 남아있다면,,,, 

아이스크림은 해소 시킬수 있땁니다. 


맛있고 깔끔하고 기분좋은 스타 족발 이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