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회사가 판교인 관계로... 

종종 점심 메뉴에 대한 결정 장애를 앓고 합니다. 


솔직히 아무리 좋은 반찬이 나오더라도 짬밥(구내식당밥)은 짬밥이라서.. 

간만에 떡볶이먹으로 고고씽 ~~!!!!



판교 H스퀘어 S-1동에 1층에 있어요 !!



반장 글자가 조명에 의해서 사라졌네요 ㅠㅠ




메뉴는 다음과 같이 하나에 다 볼 수 있어요 !!!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몰라도 깔끔깔금 



옛날 학교 칠판 느낌이죠... 

요새는 안 이러나요????

드뎌 떡볶이 등장 4인이라서 양이 엄청 나요 !!



이런데에서 필수는 사이드 메뉴죠 ㅋㅋ

저희는 옛날 도시락 구입 

도시락은 반찬들을 작게 수저로 잘라서 뚜겅덮고 슥슥슥 

흔들어 주셔야 해요 !!  



나오기 전 ㅋㅋㅋ

학교 매점 이라네요 

흐흑흑 ㅋㅋㅋㅋ옛날 감성 자극 쩔죠?



쿠폰도 출석부로 ㅋㅋㅋ



즉석 떡볶이 ㅋㅋ 반장 떡볶이 였습니다. 


일단, 엄청 깔끔하고 맛나게 식사했던 기분 좋은 점심이었어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