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불필요한 체내수분 배출해주는 '슬로우랩 빼독패치(무향,라벤더향) 구매후기

 

 

 

 

요새 하도 네이버 광고에도 많이 나오고

글들도 많길래 도대체 뭔지 너무 궁금해서

한번 사봤습니다....ㅋㅋㅋ

 

 

티몬에서 50% 할인으로 10매에

11,900원에 구입했어요

(사실 할인한것인데도 그렇게 싼것 같진 않은....)

 

 

 

저는 무향, 라벤더 향을 구입했습니다

 

 

 

뒷면에 사용방법과 효능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발바닥 뿐만 아니라 몸에 안좋은 부분에 붙여도 좋다고 하네요!

 

 

 

 

 

 

 

 

 

 

 

 

 

뜯었더니 이렇게 불투명 폴리백에 들어있습니다

지퍼백이라 쓰고 닫아 놓을수 있어서 좋아요!

 

 

 

 

다 꺼내봤더니 이렇네요

1봉지에 2매씩 들어있어요~

 

 

 

 

 

자 한번 뜯어서 사용해보겠습니다

자다가 시트가 혹시 떨어지면 어쩌지 했는데

꽉 붙여줬더니 떨어지지도 않고

아주 잘 붙어있네요^^

 

 

 

밑에 사진.. 주의해 주세요

사용후 사진이라 좀 더럽...습니당^^;;

비위 약하신 분들 한발 물러나 주세요..ㅎㅎㅎ

 

.

 

.

 

.

 

.

 

.

 

.

 

.

 

 

.

 

.

 

.

 

.

 

.

 

 

 

이렇게 바뀌었어요!!!

저도 아침에 일어나서 떼어보고 헐!! 이라고

소리 질렀어요

색깔 얼마나 변하겠어 싶었거든요.....

 

 

음 몇번 사용해본 결과

와 너무 좋다 하는 드라마틱한 결과는 잘 모르겠지만..

꾸준히 써봐야할 것 같아요

유명한덴 다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

 

(근데 궁금한게 모두다 거멓게 되는거 맞죠...?

저만 그런거 아니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