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용량 크기 '엔프라니 수퍼 아쿠아 크림' 수분크림 구매후기

 

 

 

 

추운 겨울이 왔는데

전 겨울이 싫어요...

사무실 히터에 얼굴은 건조하고 각질도 막 일어나서요 ㅠㅠ

그래서 겨울엔 특히 필수인 수분크림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대용량에 막 퍼 쓰기 좋을 것 같아서

구매하게된  엔프라니 수퍼아쿠아 크림 !

 

 

저는 티몬에서 만이천원 정도에 구입했어요

 

 

 

 

모든피부용이래서

수분부족형지성인 저도 구매를 해봤습니다..

 

 

 

 

 

전성분이 상세히 잘 적혀있죠~

 

 

 

 

꺼내봤더니 생각했던 것 보다 더 크네요ㅋㅋㅋㅋ

 

 

 

 

 

 

 

 

 

안에 이중으로 잘 포장 되어있구요  

 

 

 

 

주걱도 함께 주니 좋아요

이렇게 통에 든 화장품은

되도록이면 손으로 떠서 쓰지 마시고

꼭 주걱으로!!

손 온도에 화장품 변하는거 잘 아시죵~~~

 

 

 

 

처음에 열어 보고 좀 놀랐어요

너무나 가득!! 차 있어서 아무것도 없는줄 하는 착각까지...

정말 한가득 들어있어요

(넘나 혜자스러운 양..>.<)

 

 

 

 

 

 

 

 

 

 

손에 발라볼께요

 

 

 

 

 

바른후에 보이시나용

수분기 가득~!! ^^

 

 

 

다이소에서 작은 용기를 샀어요~!!

 

 

 

 

이렇게 덜어서 사무실이나 밖에서도

얼굴 건조할때 언제든지 쓰려구용 ~!

 

 

 

 

대용량 크기에 저렴한 가격이라 

부담없이 발라서 쓰기 좋네요

밤엔 팩 대용으로 듬뿍~ 바르고

자도 좋은 것 같아요

다른 제품에 비해 냄새는 좀 진한? 편인거 같아요

뭔가 엄마 화장품 같은....

이게 좀 단점인것 같아요 저는 ㅜㅜ

(물론 이것도 개인편차가 있을것 같아요)

 

 

그래도 이 가격에 이 양.. 만족합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