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윈도우10[Windows10] 테마 설치 하기




윈도우10[Windows10] 출시된 시간이 지났지만, 모든 사람들이 많이 쓰거나, 모든 기능에 대해서 알고 있지는 않습니다. 윈도우10[Windows10]에서 보다 사용자의 편의성 시각적인 효과를 조금 보여주기 위한 테마 기능이 있습니다. (물론 예전 버전에도 있었지만 안사용)

 

테마를 통하여 사용자에게 보다 즐겁게 또는 사용자에 편의에 맞게 사용자가 선택한 테마 속에서 윈도우를 사용할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번에 테마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시작 버튼에서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다음과 같은 메뉴를 생성합니다. 그런 후에 [설정]메뉴를 클릭해 주십니다.




[설정]부분을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이 [Windows설정] 메뉴가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개인 설정] 메뉴를 클릭해 주십시오



 

그러면, 다음과 같이 화면이 나타납니다. 그러면 기본으로 [배경]으로 나타나지만, 좌측 중간에 [테마]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서 클릭해 주십시오



[테마] 메뉴로 들어오시면 중간 부분에 [Microsoft Store에서 많은 테마 보기]부분을 클릭해 주십시오

그러면 Microsoft Store에서 제공하는 테마를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Microsoft Store에서 제공하는 테마입니다. 여기서 저는 Mexican Vacation 선택하여 설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서 선택하시면 다음과 같이 표시가 됩니다. 여기서 [다운로드] 부분을 클릭해 주십시오.



그런 다운로드가 완료 되면 [실행]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이런 과정으로 테마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생각보다 간단하시죠? 처음 하시면 살짝 어려울 수 있지만,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