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루투스 이어폰 '에어팟AirPods)' 후기

 

안녕하세요 겸쁜입니다^^

예전부터 사려고 했던걸 이제야 구매하게 됬어요..

저는 끔손님에 비해 전자기기도 거의 모르고 엄청 비교해서 고르는 스탈은 아니므로..

전부터 무작장 에어팟이 사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특히 사이즈나 모양등이 여자들이 쓰기 편하고 좋은것 같아서요~

(개인적인 생각)

 

 

저는 프리스비 매장에 가서 \219,000원에 구매했어요

인터넷은 더 저렴하지만 이것저것 말도 많은거 같아서..

그냥 매장가서 직접 구매 했습니다

영수증 지참하면 1년동안 as가 무료라고 들었던 것 같아요

(분실위험있으니 사진찍어놓으세요!!)

 

 

 

 

 

박스를 뜯어 볼께요

 

 

 

설명서들

 

 

케이블만 있고 콘센트는 따로 없어요

 

 

 

아ㅏ 생각보다 더 작은거 같아요

한손에 쏘옥!!

 

 

이어폰을 구멍에 넣으면 자석처럼 쏙!껴지는게 신기방기,,ㅋㅋㅋ

 

 

 

 

 

실제로 보니 더 귀엽네요...ㅋㅋ

 

 

이 작은게 20만원이 넘는다니 흐어ㅓㅓ

 

 

좀 걱정했던게 착화감? 같은 거였는데

귀에 챡 감기고 아주 좋네요

 

 

전 예전에 갤럭시만 쭉 써왔던지라

충전이 얼마나 됫는지 잘 되고 있는지

밖에 표시가 되는게 없어서 뭔가 좀 아쉬웠어요...

 

 

그러나 또 신기했던건;

이어폰 뚜껑을 열면 핸드폰에서 이렇게 바로 표시가 되요

 

 

충천이 얼마나 되가는지

오 신기!!!(촌스러운 1인...ㅋㅋㅋ)

 

 

 

두번 터치 딱딱 하면 시리가 나와요

(이것또한 신세계 인것...)

 

 

 

 

 

사용하고 솔직후기를 드리자면

왜 이제 샀나!?! 싶네요..!

이렇게 편하고 좋은것을... ㅜ0ㅜ

진즉살껄...

 

가격때문에 고민 하시는 분들 이라면

고민마시고 사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