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 공기 청정기 블루 스카이 3000 사용 후기 


최근에 에어컨 사면서 사은품으로 받은 공기 청정기 이야기를 드릴려고 합니다. 삼성 무풍 에어컨 사면서 받은 삼성 공기 청정기 블루 스카이 3000이에요 

택배 아저씨께서 박스 가져가신다고 하셨는데, 사진 때문에 괜찮다고 했어요 .. 

오늘 포스팅을 위해서 ㅠㅠ 참았답니다. 



포장 상태 굿굿굿 

스티로품, 그리고 안에 설명서 있어요 



제품 개봉 박두 

우아 좋죠???

깔끔합니다. 

물론 요새 선전하는 큐브도 좋아보이지만 

넘 비싼 관계로 ... 

(그리고 사은품이자나요) 



에너지 효율 등급 3등급 

1등급이 아니라서 좀 섭섭하네요 

이러니까 사은품?!



전면부 사진 보이시죠?

깔끔해요 




가스와 먼지 센서가 있어요 

물론 

먼지 센서는 사용하시기 전에 테이프 때야 해요 



사용하기 전에 필터에 비닐 제거 해야했기에 

앞에 전면부 열었어요 

간단히 열린답니다. 



필터 구매에 대한 간단한 안내 

역시 공기 청정기는 몇개월에 한번씩 필터 갈아야 하기에 

필요하죠 


조립 직전이에요 

사진이 넘 밝아서 

눈이 아프실 수 잇찌만 

ㅎㅎ 필터 교체가 어렵지 않아요 

상단부에 스위치가 있고 

현재 파란색은 청정 상태 



녹색은 굿 

상태입니다. 청정 상태는 아니에요 

노란색은 노멀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빨간색은 안좋은거에요 참고하세요 



공기 청정기를 처음 써서 그런지 몰라도 

넘나 신기하고 좋아요 

완전 완전 강추 랍니다. 


다음에는 에어컨 리뷰 작성해드릴께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