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버츠비(Burt's Bee) 울트라 컨디셔닝 립밤 후기

 

저의 입술은 립밤이 없이는 매우 힘든 입술이에요

그래서 사시사철 립밤이 필요한 체질입니다..

기존에는 아이소이 림밤을 이용했는데 이번에는 버츠비꺼 구매해봤어요

아이소이 림밤 링크 참조 : http://arthand.tistory.com/89

 

 

 

버츠비(BURT'S BEES) 워낙에 유명하지만,

립밤은 첨 써보는 1인...

 

 

포장이 좀 어렵죠?

(영어 울렁증 때문이겠죠...?;)

 

 

상자 옆면에는 벌 사진이에요

버츠비 로고!!!

 

 

개봉박두

여타 림밤과 큰차이는 없어요

포장에서부터 나 버츠비에요라는 것을 보여주죠?

 

 

울트라 컨디셔닝

4.25g이에요

4시간동안 보습 효과가 유지된다고 하네요

그럼 ... 아침에 8시/12시/4시/8시/12시

이렇게 써볼까 해요ㅋㅋ

 

 

사이즈는 아담해요

그래서 분실할까 좀 걱정이지만, 거의 가방에 넣어서 다니니깐요ㅎㅎ 

 

 

사용 개시!!

 

 

처음 느낌은 좀 낯설었어요

하지만 이내 적응이 되었어요

냄새는 강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물론, 냄새가 좋은 것보다 냄새가 약해서 좋은거에요

기존 아이소이꺼는 엄청 부드럽다면, 이거는 살짝 바를 때 딱딱한 느낌이에요

그래도 아이소이 립밤보다는 많이 저렴해서 굿굿굿!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