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폰x

전면에 가장자리쪽에 빈 공간으로 액정이 깨질 수 있다는 생각이 나를 엄청 압박를 하곤해요.. 

그래서 구매하게 된 아이폰x 4D 풀커버 강화요리  

고릴라 글라스가 유명하다고 해서 고릴라꺼로 구매했어요 ㅎㅎ




솔직히 ㅋ 겉 포장은 엄청 좋은지는 ㅋㅋㅋ 잘 모르겠는데 

주변에서 고릴라 글래스 유명하다고들 하네요 ㅎ



판매가격 79000원 

솔직히 인터넷에서 샀는데 

저렇게 안 비싸요 

그래도 강화유리 치곤 많이 비싼 편이긴 해요 



안에 보시면 중요한 부분들이 다 담겨 있어요 



보시면 액정, 알콜솜, 유리 닦는거 

근데 리무버 스티커는 어디 있죠?

먼지 띠어내야하는데 

없었어요




처음에 붙였을때 

역시나 ㅠㅠ 

전 금손을 위장한 똥손이었나봐요 ㅠㅠ

먼지가 있는데도 과감하게 

주변부에 뜬 부분들은 하루가 지나니까 

말끔하게 사라졌어요 ㅎㅎ



화면은 

확실히 기존보다 더 밝아진 느낌이에요 

아 .... 

그전에 

처음에 그냥 강화유리 샀었어요 

근데 포장을 뜯고 붙었어요 

근데 가장자리가 안 붙더라고요 

그래서 자세히 보니까 가장자리쪽이 깨진게 왔어요 

그래서 AS센터에 전화를 했고 

처음에는 택배비 2500원 부담하시면 동일한 상품 및 원하시는 상급 제품(추가 비용 발생)으로 송부 가능하다고 했어요 

알겠다고 했는데 좀 짜증이 나서 

그냥 환불하겠다고 다시 전화했는데 

다른 사람이 받으셔서 

택배비 부담없이 상급제품(추가 비용발생) 하여 받을 수 있었어요 

그래서 저의 평은 별 4개 에요 

액정 자체는 매우 좋고 

주변부 잘 맞아서 ㅋㅋ 좋지만 

처음 고객센터 전화했었을 때 

너무나 짜증이 나서 

별 하나는 마이너스에요 ㅎㅎ


나중에 후면필름도 사고 케이스 벗기는 그날까지 아자자자자자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