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남산하면??

"남산왕돈까스"

 

근데 왠 벚꽃사진이냐구요?ㅎㅎ

 

 

벚꽃은 남산으로 보러 가는편인데

계속 시간이 안되다 어제 갔는데

와..강태풍.. 진짜 나무 부러질까봨ㅋㅋ무서웠다..

그래도 관광객은 정말 많았어요

해외 나왔는데 날씨 이러면 정말 속상할듯요ㅜㅜ

 

 

그래도 벚꽃은 이쁘다ㅎㅎㅎㅎㅎ

 

 

 

사실 벚꽃보단.돈까스먹으러 간다는..

남산에서 내려오면서 한 컷

 

 

왠진 모르지만 예전부터

이집만 계속온다

습관적이랄까..

(신당동도 가던 떡볶이집만 감...)

 

 

 

평일인데도 사람은 꽉 찼어요

 

 

 

 

 

오늘은 사람이 많아서

안쪽에 마련된 자리에서 먹었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인 셀프~

아삭이 고추,쌈장,단무지,김치

 

 

사실 스프 나왔지만

이때 넘힘들고 배고파서 나오자마자

먹어서 사진이 없네여...

 

저희가 시킨것은 일반 왕돈까스(9,800원)

모듬 돈까스(12,000원)에요

(돈까스+함박+생선)

작년에 올때보다 가격이 오른거 같기도 하고,

모듬은 그냥저냥 별로였어여...

무조건 그냥 돈까스 쵝오!

 

 

 

모듬이라 그런지 양이좀 적은 느낌..?

 

 

 

사실 이 아삭이 고추가 맛있어서 와요!!!

아삭아삭, 오면 한10개...먹는듯요...

근데 정말 이거 아이디어 짱인듯해요

느끼한 돈까스를 고추가 잡아주다니!!굿굿

 

 

 

김치와 단무지

단무지 색깔 정말 허옇네요..

 

 

 

다녀온결과,

엄청 맛있는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남산하면 돈까스?!아니겠습니깟?!

가시면 돈까스 꼭 드시고 오세용!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