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경남제약 '칼로스탑' 구매후기

 

 

몇일전 올리브영 세일 할때 구경하다가 눈길에 확 띄더라구요

(아무래도 핑크색이라 더 그런듯...ㅎㅎ)  

 

요새 살이 쪄서 고민이었거든요 ㅜㅜ

탄수화물을 너무 좋아하는 저에게 딱 인것 같았어요

세일해서 9900원에 구매했습니다~

 

 

간편히 하루 2포! 식사전1포!

이렇게 먹어주면 된다고 하니 너무 간단한거 같아요

 

 

 

총 60개, 하루에 2포니 한달치에요

*게 가 함유 되있다고 합니다

알러지 있으신 분들은 구매를 삼가하시는게 좋겠어요

 

 

 

열면 이렇게 개인적으로 포장이 잘 되어있어요

외출시 챙기기도 편하고 간단하고 좋은것 같아요^^

 

 

 

하나 꺼내면 이렇게 또 예쁜 핑크색이..ㅎㅎㅎ

여자 맘을 잘 아는것 같아요 ㅋㅋㅋ

 

 

 

이렇게 2알 들어있구요

무향,무맛 이에요

간단히 물마시고 쉽게 꿀꺽 하기 편하니까 더 좋은듯요

 

 

 

2일정도 먹었는데 드라마틱한 효과는 물론 없지만

화장실도 잘 가는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랄까요?ㅎㅎㅎㅎ

그래도 나름 저렴히 잘 산것 같아요

이거 한통 먹고 꾸준히 한번 먹어보려구요~~

*아! 칼로아웃 이라고 밥 먹고 난후에도 먹는게 있다고 합니다

구매에 도움되셧음 합니당^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