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야식에 꽃은 뭐라뭐라 해도 역시나 치킨이겠죠?

그래서 .. 전 다이어트중임에도 오늘도 어쩔 수 없이 치킨과 함께 하게 되었답니다

오늘도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

오늘은 그중에서 건강 생각을 해 기름에 튀기지 않은

"오븐에 빠진 닭 (일명 오빠닭) 블랙페퍼 치킨"




일단 오빠닭 박스 보세요 

깔끔합니다

고급지고, 깔끔해요

오빠만 믿어요!1등치킨 (잼나네요)ㅎㅎㅎ



전 배달음식 중에 코카 콜라 주는 데가 좋아요ㅎㅎ

(특정 분들은 이런거에 민감할 수 있거든요)



치킨무

국물이 미리 빠져있어서 강추강추 

어차피 국물 비우는데

왠지 세세함 맘에 들어요 ㅎㅎ



개봉 박두~

쿠폰도 같이 들어있구요



블랙 페퍼 보이시죠?

완전 완전 맛있다는요ㅋㅋ

하지만 좀 매운 느낌이 있어요 


 

 



일단 전반적으로 오빠닭 자체 포장이 매우 깔끔하고요 

구성도 좋아요

무엇보다 맛이 좋지만, 만약 어린 아이들(초등학교 미만 어린 아이들)이 먹기에는 매울 수 있어요 

따라서, 관련해서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듯 합니다

추천추천해요!

반응형

+ Recent posts